첫날 두번째 방문지 수국밭 답다니
p.s인물사진 올리지 않은사진들 많이 있습니다
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eos r5
rf16-28
rf50mm 1.4
rf85mm 1.2
https://youtu.be/hSPcExVhquE?si=XRQPMbroHpLEudF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슬기님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라떼지니 작성시간 26.06.16 더운 날 수국처럼 아름답게 인생사진 찍어 주시느라 열일하시며 찍어 주시던 해안선님께 진짜진짜 감사드려요. 카메라 피해 다니는 저를 짬짬이 그래도 이쁘게 찍어주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사진찍지도 않으시면서 즐거이 보내셔서 부러움반 죄송한맘 반이었습니다
함께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뮬란 작성시간 26.06.16 답다니 수국밭에서 행복한 추억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역시 해안선대장님~ 👍 👍 👍 ^^ -
답댓글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뮬란님 함께 즐거웠습니다^^
여려가지 수고해주셔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