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음악 : 이승철 - My love
https://youtu.be/hEA2BDwibXU?si=JzTsTvMGKKzi8VyY
My Love Jeju
I Miss Jeju
2박 3일 +1의 여정...
모든 순간을 사랑하게 만드는 제주에서의 행복이
제주를 더욱더 그리워하게 만드는 특별한 여행이었습니다.
수려한 제주 풍광에 기분 좋게 하는 날씨의 혜택까지 받은
소중한 제주의 추억을 다음번에도 펼쳐볼 수 있도록
차곡하게 접어 마음 한편에 간직해 봅니다.
함께 했던 분들의 만남도 반가웠고
특히 같은 동에서 숙박하고 함께 식사하며
즐거움과 온정을 따뜻하게 느낄 수 있었던
자유님, 뮬란님, 소피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꾸벅)
편안하고 안전하게 운전해 주시고
제주의 아름다운 포인트를 탁월하게 가이딩 해주신
해안선 대장님의 많은 수고로움에 고마움을 더하여
감사한 마음 전해드립니다.(꾸벅)
그리고 어깨에 메신 배낭이 큰 바위덩이 같던데
그 무거움을 감내하면서 예쁜 사진 종일 담으시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꾸벅)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솜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그림젤님♡
잘 지내셨죠?
허술한 제 사진에 여운을 담아주셔서
제가 많이 감사드립니다.
한 편의 시 같은 사진을 꿈꾸지만
표현하기 어렵기도 하고요...
톨로미테 가신다고 말씀하셨는데
행복한 추억 만드시고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그림젤님♡ -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시간 26.06.17 솜다리님도 제주 사진을 보니 맘이 차분해집니다
솜다리님과 두번째 제주도
즐거우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아침마다 아침식사 준비해주시고 여러배려고 행복한 제주여행을 했습니다
혼자 보내기 미안했는데 홀로 더욱 즐거웠을것 같아 미안함이 사라졌네요 ^^
짝짝짝!
함께 즐거운시간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솜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해안선님
일행과 일정을 마지막까지 맞춰야 하는 건데
제가 괜스레 개인 시간에
욕심을 부렸나 싶기도 했고.....
이번 제주 여행도 그때처럼
아름다운 날에 좋은 분들과 행복에 젖어
바라보는 자연에 힐링하며 잘 지내다 왔습니다.
해안선 대장님 덕분에요
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자유 작성시간 26.06.18
소리없이 배려하며 우리 동 룸메를 챙겼던 솜다리님~♡
따로 또 같이
카메라들고 혼자만의 시간 갖는 모습이 넘 멋지더니
이렇게 차분하게 담으셨네요
내가 본 모습이랑 다른모습들을 보네요
그래서 또 좋구요
힐링됩니다
역시 네팔산행을 다녀온 솜다리님이라서
성판악출발 사라오름도 찍고 백록담 관음사까지
강철체력이예요 대~~~단해요 최고예요
건강하게 지내시다
또
여행나무 여행에서 또 만나요
솜다리작가님~♡
몰카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솜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자유님♡
좋은 분들과 함께 룸메를 하여
저도 좋은 기운을 얻어서 인지
여행 내내 행복함과 즐거움이 교차했습니다.
그 여운으로 혼자 산행을 했지만
같이 걷는 기분으로 잘 다녀온듯하고요
긍정적인 시선으로 봐 주셔서 많이 감사드리고
자유님과 다음 여정에서도 꼭 다시 만나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