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1일(목) 월정리-용눈이오름

작성자해안선(이강열)|작성시간26.06.18|조회수189 목록 댓글 5

 

 

월정리-용눈이오름 산책

 

eos r5

rf16-28

rf50mm 1.4

rf85mm 1.2

 

https://youtu.be/hSPcExVhquE?si=XRQPMbroHpLEudF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 | 작성시간 26.06.18 오랫만에
    바닷가에서
    친구들과 정겹게 ...

    모든
    근심
    속상함
    모두 모두 바닷에 던지고 왔지요

    지금
    내근심은 파도를
    타고 어디까지 흘러갔을까!!

  • 작성자뮬란 | 작성시간 26.06.18 해안선대장님~~~어느날 문득 떠오르겠죠?
    월정리의 맑은 바다와 용눈이 오름에서 바라보던 제주의 풍경이 잠시 멈춰 서서 행복 했던 그 순간들이요~~
    해안선대장님의 사진들은 이야기가 있네요~ 행복한 이야기요~^^ 제가 힘이 세면 행가래라도 해드려야 하는데 ~ㅋㅋ
    큰박수로 대신 해드릴께요~짝짝짝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핑크 | 작성시간 26.06.18 뮬란님 수고 덕분에
    수국 여행이 더 빛난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뮬란 | 작성시간 26.06.18 핑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솜다리 | 작성시간 26.06.19 나의 기억 속에 머물러 있던
    제주의 풍광과 색감보다
    더 아름답게 보여서
    사진을 보는 내내 미소와
    행복이 이어지네요.
    해안선님께서 진행하시는 여행은
    사진에 할애하고 집중하는 것도 참 좋고
    자연을 바라볼 수 있는 시간과 모습들도
    풍성해 져서 참 만족스럽고
    여행 후에 이렇게 매력적인 사진으로
    회상할 수 있어서 더없이 행복합니다.
    다음 제주여행도 기대하면서
    이번 여행의 감사함도
    오래도록 기억할게요.
    2박 3일의 여정 안에서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