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핑크 작성시간 26.06.18 오랫만에
바닷가에서
친구들과 정겹게 ...
모든
근심
속상함
모두 모두 바닷에 던지고 왔지요
지금
내근심은 파도를
타고 어디까지 흘러갔을까!!
-
작성자뮬란 작성시간 26.06.18 해안선대장님~~~어느날 문득 떠오르겠죠?
월정리의 맑은 바다와 용눈이 오름에서 바라보던 제주의 풍경이 잠시 멈춰 서서 행복 했던 그 순간들이요~~
해안선대장님의 사진들은 이야기가 있네요~ 행복한 이야기요~^^ 제가 힘이 세면 행가래라도 해드려야 하는데 ~ㅋㅋ
큰박수로 대신 해드릴께요~짝짝짝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핑크 작성시간 26.06.18 뮬란님 수고 덕분에
수국 여행이 더 빛난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뮬란 작성시간 26.06.18 핑크
-
작성자솜다리 작성시간 26.06.19 나의 기억 속에 머물러 있던
제주의 풍광과 색감보다
더 아름답게 보여서
사진을 보는 내내 미소와
행복이 이어지네요.
해안선님께서 진행하시는 여행은
사진에 할애하고 집중하는 것도 참 좋고
자연을 바라볼 수 있는 시간과 모습들도
풍성해 져서 참 만족스럽고
여행 후에 이렇게 매력적인 사진으로
회상할 수 있어서 더없이 행복합니다.
다음 제주여행도 기대하면서
이번 여행의 감사함도
오래도록 기억할게요.
2박 3일의 여정 안에서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