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의 제주 수국여행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웠습니다
첫 제주여행 동백때는 조금 어색했는데
봄날제주도 편하고 즐거웠고
수국여행도 덕분에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
여러분도 행복하셨음 좋았겠네요^^
여러가지 감사했고요 혹시나 부족한점은
다음엔 좀 더 노력해서 더욱 즐거운 여행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함께해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마노르블랑
eos r5
rf16-28
rf50mm 1.4
rf85mm 1.2
https://youtu.be/hSPcExVhquE?si=XRQPMbroHpLEudF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핑크 작성시간 26.06.18 해안선님
함께한
순간순간이
모두 환희 감탄이었어요
무더운날
수고해주신
고마움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가을날
기다리고 있을께요 -
작성자라떼지니 작성시간 26.06.18 낯선(?) 누군가의 앞에서 포즈를 취한다는게 참 어색하고 쑥스러워서 해안선님의 앵글을 피해 다니며 제주의 풍광을 오롯이 즐긴 여행이어서 좋았기도 했지만 여행을 마치기 직전 용기내 해안선님께 인생샷 찍어 달라고 부탁 드리기를 참 잘했네요. 인생샷 건지도록 예쁘게 잘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뮬란 작성시간 26.06.18 해안선 대장님~~푸른 바다와 하늘 아래 곱게 핀 수국꽃을 보며 곳곳마다 다른 색으로 피어난 수국처럼 여행의 순간들도 저마다의 빛깔로 마음에 담기겠죠?짧기만 했던 2박3일의 제주 수국여행 수국처럼 화사했던 추억은 오래도록 간직하고 다시 제주를 찾을 그날을 기대하며 대장님 많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슬기 작성시간 26.06.18 지지배 팅기더니 요래 예쁘게 나왔네요 ㅎ지니 뒷북치게 생겼넹 해안선님 감사
-
작성자자유 작성시간 26.06.19 2박3일 제주여행~♡
축복받은 날씨에 좋은분들과
짧은일정이지만 길~~~게
있는폼^ 없는폼^ 모델놀이 실컷한
비눗방울 경험도 처음^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이 많은 사진 담고 정리하시고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해안선대장님 ~♡
여행중에 제주에서 만난 예쁘고 멋진 반하님~♡
센스넘치는 간식
사막에서 만난 오아시스처럼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