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2일(금) 마노르블랑 수국

작성자해안선(이강열)|작성시간26.06.18|조회수243 목록 댓글 6

 

 

 

2박3일의 제주 수국여행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웠습니다

첫 제주여행 동백때는 조금 어색했는데

봄날제주도 편하고 즐거웠고

수국여행도 덕분에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

여러분도 행복하셨음 좋았겠네요^^

여러가지 감사했고요 혹시나 부족한점은 

다음엔 좀 더 노력해서 더욱 즐거운 여행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함께해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마노르블랑

eos r5

rf16-28

rf50mm 1.4

rf85mm 1.2

 

https://youtu.be/hSPcExVhquE?si=XRQPMbroHpLEudF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 | 작성시간 26.06.18 해안선님
    함께한
    순간순간이
    모두 환희 감탄이었어요

    무더운날
    수고해주신
    고마움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가을날
    기다리고 있을께요
  • 작성자라떼지니 | 작성시간 26.06.18 낯선(?) 누군가의 앞에서 포즈를 취한다는게 참 어색하고 쑥스러워서 해안선님의 앵글을 피해 다니며 제주의 풍광을 오롯이 즐긴 여행이어서 좋았기도 했지만 여행을 마치기 직전 용기내 해안선님께 인생샷 찍어 달라고 부탁 드리기를 참 잘했네요. 인생샷 건지도록 예쁘게 잘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뮬란 | 작성시간 26.06.18 해안선 대장님~~푸른 바다와 하늘 아래 곱게 핀 수국꽃을 보며 곳곳마다 다른 색으로 피어난 수국처럼 여행의 순간들도 저마다의 빛깔로 마음에 담기겠죠?짧기만 했던 2박3일의 제주 수국여행 수국처럼 화사했던 추억은 오래도록 간직하고 다시 제주를 찾을 그날을 기대하며 대장님 많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슬기 | 작성시간 26.06.18 지지배 팅기더니 요래 예쁘게 나왔네요 ㅎ지니 뒷북치게 생겼넹 해안선님 감사
  • 작성자자유 | 작성시간 26.06.19 2박3일 제주여행~♡
    축복받은 날씨에 좋은분들과
    짧은일정이지만 길~~~게
    있는폼^ 없는폼^ 모델놀이 실컷한
    비눗방울 경험도 처음^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이 많은 사진 담고 정리하시고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해안선대장님 ~♡

    여행중에 제주에서 만난 예쁘고 멋진 반하님~♡
    센스넘치는 간식
    사막에서 만난 오아시스처럼
    잘 먹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