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음악 : SPACETRAIN UNLIMITED - Jump, Jive & Swing
https://youtu.be/wz8YBGljoL8?si=j-moPx7gvsuqccTz
떠나기 전에는 하루 종일 비 소식에 걱정 반 설렘 반이었지만
도착 후 비와 우산 좋아하는 본능을 숨기지 못하고
비 내리는 주룩주룩 소리에
우산과 우비를 적시고 순간을 오롯이 즐기며
라벤더 농장에서는 지긋이 바라보면서
소똥령에서는 활기차도록 시원하게 걸었습니다.
소똥령을 함께 걸었던 분들은 비 오는 날에
산속의 분위기 너무 좋고 풀 향기 좋다며
감동 릴레이에 노래를 흥얼거리시던 여유까지
함께 즐기는 공감들이 발걸음을 산뜻하게 만들었습니다.
비 소식에 회원님들이 불편한 여행이 되지 않을까 걱정 많이 하시고
스위트한 목소리로 미안한 마음을 전하시던 따스한 마음씨의 라온 대장님
소똥령 함께 걸으며 계곡 건널 때 손을 잡아 주셨던 친절한 느낌 대장님
두 대장님들께서 회원님들 한분 한분 살뜰하게 챙기시던 여러 수고로움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트레킹이 되었습니다.
오늘에서야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꾸벅)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솜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 라온 대장님♡
다치셨다는 말에 맘이 철컹했어요. 트레킹은 함께 못해 아쉬웠지만 오랜만에 인사드리며 만날 수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감성 있게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 여정에서도 웃으며 뵙기를 바래봅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셔요♡ -
작성자장미라고할래요 작성시간 26.06.22 솜다리님
가보지 못한 소똥령 사진 잘 보았어요
10년만 젊었으면 솜다리님 하고 소똥령 다녀 왔을텐데요 부럽습니다
빗속에 사진 너무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솜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안녕하세요 장미라고할래요님♡
저는 장미라고할래요님의 포스팅에
자연스러운 글맵씨가 많이 부러웠어요.
글들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공간 같기도 했고요.
비 올때 워낙 소리와 분위기를 좋아해서
그날 사진에 마음이 담겼나 봐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 뵌다면 반갑게 인사드리겠습니다.
오늘만큼은 저도 솜다리라고할래요라고
하고 싶네요.
싱그러운 아침을 열면서
평온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시간 26.06.23 고성 라벤다 좋아하는곳인데 농원운영자에게 꽃좀 보충하라고 얘기하고 싶군요 ^^
그럼 더욱 아름다울텐데요..^^
계곡물살보니 비가 많이왔나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별탈없이 잘다녀오셔서 다행입니다
이날 저도 우중산행했는데,나름 좋다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솜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안녕하세요. 해안선 대장님
그날 고성 라벤더 팜을 처음 가봤는데
기대보다 아기자기하고
사진 찍기도 바라보기에도 참 좋았어요.
쏟아지는 빗줄기에 꽃들이 땅으로 휘어져 있어서
마음이 살짝 그랬지만...
소똥령에 비가 계속 와서 계곡물이 많아
건널 때 살짝 무서웠지만
함께 걸으면서 빗소리에
흙과 풀 향기에 빠져서
우중산행으로 행복하게 걸었습니다.
대장님께서 좋게 봐 주셔서 감사드리고
시원한 저녁 시간 보내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