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키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같이 걸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유구는 3번째 가는길 이지만 느낌이 새롭게 느껴지네요^^
-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시간 26.06.23 오키드님 오랜만에 함께 즐거운여행길이었습니다
인물사진이 휴대폰임에도 이쁘게 잘나왔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키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대장님
오랫만에 예쁜꽃길을 걷게 리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산성 걷는길도 좋았어요
다음 여행길에서 또 뵙겠습니다 ^^ -
작성자뮬란 작성시간 26.06.23 오키드언니 항상 제일 열심히 사뿐사뿐 가볍게 미소와 함께 여행 즐기시는 언니 즐거웠어요~ 사진도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오키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항상 기분좋게 만들어 주는 뮬란님의 에너지에
여행하는 시간이 즐겁지요~~
여행길에서 자주 만나니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