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키드 작성시간 26.06.23 처음 뵈었는데
사진도 잘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사진 잘 저장할께요 ^^ -
답댓글 작성자로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저도 처음 뵈었습니다~
좋은곳에서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퀸비 작성시간 26.06.24 무더운 날씨에 무거운 카메라를 들고 조용조용한 모습으로 멋진 사진 담아주셔서 늘 감사드려요.~♡
자주 만나니 더 반갑고 좋아욤. ㅎ
다른 여행길에서 또 반갑게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로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여름을 싫어한다는 퀸비님~
그래도 웃음을 잃지 않으시고 즐기시는 모습 보기 좋았어요^^ -
작성자혜민 작성시간 26.06.24 정말 오랜만에 뵙게 되어 반갑고 즐거운 여행
함께여서 더더 행복했어요~
너무나 이쁜사진 감사드리고
담에 또 좋은곳애서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