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백조님~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비오는 날 수채화안에
멋진 포즈로 즐겨 주셔서
오히려 제가 감사한 하루 였습니다.
예쁘게 봐주시니
감사 할 따름입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솜다리 작성시간 26.06.24 멀리서 라온 대장님을 보는데
바람막이나 우비도 입지 않으시고
사진을 열심히 찍고 계셔서
비바람에 감기라도 걸리시면
어쩌나 했습니다.
한분 한분 정성으로
빗속에서의 운치 있는
아름다운 추억 사진
담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드립니다. 라온 대장님♡
냉방병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고
다음 여정에서 반갑게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라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솜다리님~
한컷도 못담아 드렸네요~^^;
핸드폰으로
담은 사진 보며
갬성 넘치는 사진
오~ 역시~
했어요.
따뜻한 시선 ~
고맙습니다~♡
-
작성자시간여행 작성시간 26.06.25 예쁘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라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시간여행님~
우중 여행 함께 즐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곳에서 또 뵙길ㅈ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