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구곡폭포와 문배마을 갑니다.
최저 18℃, 최고 27℃
1시부터 비소식이 있습니다.
신분증(필수), 우산, 부채/손풍기,
바람막이 자켓, 여벌옷
구곡폭포관광지는 입장료(2,000원)가 있습니다.
65세 이상은 무료이니 신분증 꼭 가져오세요.
트레킹화는 꼭 신으시고
스틱(선택) 가져오시면
더 안전하고 편하게 걸으실 수 있습니다.
쉬엄쉬엄 숲길 산책하며
구곡폭포 보고 문배마을로 이동
문배마을에서 점심식사합니다.
지방선거 투표하시고
내일 반갑게 뵙겠습니다~^^
[참석자]
1. 바이올릿님, 은경님, 퀸비님, 행운님, 오마이갓님
6. 에델바이스님, 랜몽님, 랜몽2님, 장미라고할래요님, 코스모스님
11. 순철님, 금관화님, 행복이님, 신홍이님, 안젤라님
16. 행복이님2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