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2인)6월16일(화) 왕릉탐방 태릉과 제명호 출발안내

작성자해안선(이강열)|작성시간26.06.15|조회수427 목록 댓글 8

 



만나는곳 화랑대역 4번출구밖

시     간 : 오전 9시45분 

 진행 코스 :화랑대역-태릉-강릉-삼육대 제명호(6-7km)3시간이내
 준 비 물 : 양산,모자,편한 의상물,편한신발

점심식사

제명호수 다녀오고 난뒤 버스로 이동 식당으로 갑니다(버스5분 도보5분전후)
지난번 수원성 갔을때와 같습니다

강경돼지불고기는 20,000원(공기밥포함)
옛날불고기는   23,000원(공기밥포함)
강경소불고기도 23,000원(공기밥포함)
참고하시고 당일 드시는 메뉴에 따라 결정하시면 됩니다



날씨는 더울것으로 예상됩니다
제명호수에 다다를 즈음만 숲속그늘이고
그외엔 그늘이 없습니다

양산,물,가져오시면 도움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참석자
    1. 희은님 화이팅공주님 솜다리님 아이린님 황선희님
    6.뮬란님 오드리님 메이플님 진이님 쎄실님
    11. 레인님 하모니님 산들이님 경서니님 청초랑님
    16.일레인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