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는곳 : 화랑대역 4번출구밖 ◈시 간 : 오전 9시45분 ◈ 진행 코스 :화랑대역-태릉-강릉-삼육대 제명호(6-7km)3시간이내 ◈ 준 비 물 : 양산,모자,편한 의상, 물,편한신발 ◈ 점심식사 제명호수 다녀오고 난뒤 버스로 이동 식당으로 갑니다(버스5분 도보5분전후) 지난번 수원성 갔을때와 같습니다 강경돼지불고기는 20,000원(공기밥포함) 옛날불고기는 23,000원(공기밥포함) 강경소불고기도 23,000원(공기밥포함) 참고하시고 당일 드시는 메뉴에 따라 결정하시면 됩니다 날씨는 더울것으로 예상됩니다 제명호수에 다다를 즈음만 숲속그늘이고 그외엔 그늘이 없습니다 꼭 양산,물,가져오시면 도움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