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북한산 사모바위 갑니다.
최저 21℃, 최고 31℃
구름이 끼더라도 낮 최고 기온이 30°C까지 올라
산행 중 땀이 많이 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수분(이온음료)과 자외선 차단제,
우산, 부채/손풍기,바람막이 재킷, 여벌옷 등
챙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등산화(필수), 스틱(필수) 가져오시면
더 안전하고 편하게 걸으실 수 있습니다.
여름 맛이 제대로 나는 날씨로
오르는 동안 흘린 땀방울만큼
정상에서 부는 바람은 배로 시원할 거고,
탁트인 시야로 멋진 뷰까지
사모바위 정상석 터치하러 즐겁게 가보시죠!"
내일 반갑게 뵙겠습니다~^^
코스 : 불광역-버스 이동- 구기탐방센터-승가사
-사모바위-코뿔소바위-구기탐방센터
[참석자]
1. 뮬란님, 오키드님, 뉴씬님, 백조님, 자유님
6. 애플향기님, 이사도라님, 블랙스완님, 송아리님, 바이올릿님
11. 진이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