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6월17일 (수) 북한산 바위 맛집 사모바위~(날씨와 준비물)

작성자느낌|작성시간26.06.16|조회수293 목록 댓글 4

내일 북한산 사모바위 갑니다.

 

최저 21℃,  최고 31℃ 

구름이 끼더라도 낮 최고 기온이 30°C까지 올라

산행 중 땀이 많이 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수분(이온음료)과 자외선 차단제,

우산, 부채/손풍기,바람막이 재킷, 여벌옷 등

챙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등산화(필수), 스틱(필수) 가져오시면

더 안전하고 편하게 걸으실 수 있습니다.

 

여름 맛이 제대로 나는 날씨로

오르는 동안 흘린 땀방울만큼

정상에서 부는 바람은 배로 시원할 거고,

탁트인 시야로 멋진 뷰까지

사모바위 정상석 터치하러 즐겁게 가보시죠!"

 

내일 반갑게 뵙겠습니다~^^

 

코스 : 불광역-버스 이동- 구기탐방센터-승가사

-사모바위-코뿔소바위-구기탐방센터

 

 

 

 

 

[참석자]
1. 뮬란님, 오키드님, 뉴씬님, 백조님, 자유님
6. 애플향기님, 이사도라님, 블랙스완님, 송아리님, 바이올릿님
11. 진이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콩숙이 | 작성시간 26.06.16 대장님 전시회가 2군데서 하게되는데 두곳다 작품반입을 낼 해야해서 아쉽게도 산행을 못하게 됩니다

    여.나님들과 좋은 시간 되시고 담 기회에 참석하겠습니다
    아궁 ~♡
  • 답댓글 작성자느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전시를 2곳에서 하시니 준비하시니 바쁘시겠어요~
    멋진 작품 만나볼 수 있길 바라며
    담 여행길에서 뵙겠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