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나는곳 :사당역 4번출구밖 ◈ 시 간 :10시 ◈ 진행 코스 : 서울둘레길 10코스 우면산코스 입니다 사당역에서 양재시민의 숲역까지 가는일정입니다 거리는 7.4 km 오르내리막이 있습니다 ◈ 준 비 물 : 스틱,손수건 , 트레킹화 또는 운동화 ,양산 시원한 물,간식 ◈ 점심식사 코다리찜 점심특선 비용은 당일날 내도록 합니다 식당 한상차림코다리명가 날씨는 흐리지만 기온은 높습니다 오후에 소나기 소식도 있으니 꼭 우산지참 바랍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참석자
1. 로렌님 행당님 은자님 퀸비님 바이올릿님
6.뮬란님 화이팅공주님 애플향기님 클레오님 엘라님
11.하모니님 진이님 블스님 이디스님 아이린님
16.세려니님 자유님 스킨님 양파님 자령님
21.골드님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내일은 오르막이있어서 스틱이 있으면 도움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