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마감) 6월19일(금) 서울둘레길 10코스 출발안내

작성자해안선(이강열)|작성시간26.06.18|조회수288 목록 댓글 5


 만나는곳 :사당역 4번출구밖
 시      간 :10시




 진행 코스 : 서울둘레길 10코스 우면산코스 입니다 

사당역에서 양재시민의 숲역까지 가는일정입니다
거리는 7.4 km 오르내리막이 있습니다


 준 비 물 :  스틱,손수건 , 트레킹화 또는 운동화 ,양산 시원한 물,간식

◈ 점심식사
코다리찜 점심특선 비용은 당일날 내도록 합니다
식당 한상차림코다리명가

날씨는 흐리지만 기온은 높습니다
오후에 소나기 소식도 있으니 꼭 우산지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참석자
    1. 로렌님 행당님 은자님 퀸비님 바이올릿님
    6.뮬란님 화이팅공주님 애플향기님 클레오님 엘라님
    11.하모니님 진이님 블스님 이디스님 아이린님
    16.세려니님 자유님 스킨님 양파님 자령님
    21.골드님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내일은 오르막이있어서 스틱이 있으면 도움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