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은 보말죽으로~~^^
자~~또~~걸어볼까요^^
예쁜 까페에서 시원한 제철과일에이드^^
다시 얼마남지않은 목적지로^^
끝~~^^
공항가기전 점심. 이번 올레는 문어로 시작해 문어로 끝나네요. 여행같은 올레길이었습니다~~^^
다음검색
아침은 보말죽으로~~^^
자~~또~~걸어볼까요^^
예쁜 까페에서 시원한 제철과일에이드^^
다시 얼마남지않은 목적지로^^
끝~~^^
공항가기전 점심. 이번 올레는 문어로 시작해 문어로 끝나네요. 여행같은 올레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