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1 올레20코스 김녕 서포구~성세기 해변 2026.06.08 (월)

작성자느낌|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wShin | 작성시간 26.06.23 기다리고 기다리고~~ㅎㅎ
    우리 셋 만의 올레여행이 시작 되었군요.
    거의 나의 독무대....
    첫날 비가 간간이 내렸지만 진짜 시원하고 한적한 올레길이었습니다. 아주 행복^^♡
  • 답댓글 작성자느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자꾸 기다리게 해서 죄송요~ ^^::
    셋이서 너무 편하고 재밌게 보냈던 올레길이였어요~~
    뉴씬큰언니 말들으면 떡이 생겨 행복했고요~ ㅎㅎ
    꿈같았던 올레길 쵝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