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올레20코스 김녕 서포구~성세기 해변 2026.06.08 (월) 작성자느낌|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ewShin | 작성시간 26.06.23 기다리고 기다리고~~ㅎㅎ우리 셋 만의 올레여행이 시작 되었군요.거의 나의 독무대....첫날 비가 간간이 내렸지만 진짜 시원하고 한적한 올레길이었습니다. 아주 행복^^♡ 답댓글 작성자느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자꾸 기다리게 해서 죄송요~ ^^::셋이서 너무 편하고 재밌게 보냈던 올레길이였어요~~뉴씬큰언니 말들으면 떡이 생겨 행복했고요~ ㅎㅎ꿈같았던 올레길 쵝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