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아부오름~돌문화공원~섭지코지 2026.06.10 (수) 작성자느낌|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ewShin | 작성시간 26.06.23 셋이 같이 걸으며 한두컷씩 찍어서인지 우리가 걸었던 곳들이 차례로 이어지고, 망벨님과 같이 걷는 모습이 풍경과 어우러져 정겹고 많이 찍어주셔서 아주아주 좋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느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번엔 뒷모습을 더 담았어요~어느 여인네님께서 얼굴을 안보여주셔서~~ㅎ평평한 잔디와 바다풍경을 다정히 걸어가는 모습이이뻤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