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6 아부오름~돌문화공원~섭지코지 2026.06.10 (수)

작성자느낌|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wShin | 작성시간 26.06.23 셋이 같이 걸으며 한두컷씩 찍어서인지 우리가 걸었던 곳들이 차례로 이어지고, 망벨님과 같이 걷는 모습이 풍경과 어우러져 정겹고 많이 찍어주셔서 아주아주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느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번엔 뒷모습을 더 담았어요~
    어느 여인네님께서 얼굴을 안보여주셔서~~ㅎ
    평평한 잔디와 바다풍경을 다정히 걸어가는 모습이
    이뻤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