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안선대장님과 광주 율봄수목원~~

작성자서영|작성시간26.06.05|조회수266 목록 댓글 7

수국이 만개한 율봄동산
이른아침 대기후 첫번째수목원입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쟨쟨 | 작성시간 26.06.05 어머!! 식사도 못하고 가셨는데
    벌써 사진을 올려주셨네요
    어제부터 다래끼 ㅜㅜ
    속상해서 갔는데 사진 보니
    티가 안나요 😎😊😊😎
    감사해요 👍👍
  • 답댓글 작성자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젠젠님
    오늘 많이많이
    예뻤어요
    동화속소녀
    같아요 ㅋㅋ
  • 작성자블루 | 작성시간 26.06.05 서영언니, 오랜만에 반가웠어요~
    부지런하신 언니
    사진을 벌써...^^
    언니 자주 뵈어요 ♡
  • 답댓글 작성자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블루님~~
    정말오랜만에
    만나
    반가웠어요
    늘지금처럼
    멋진모습으로
    화이팅
    담에 또반갑게 만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안선(이강열) | 작성시간 26.06.07 서영님 이쁜사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