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퀸비 작성시간 26.06.06 느낌대장님!
무더웠지만 즐거웠던 문배마을 트레킹, 짱! 좋았답니다.~~♡
걷는 길도 좋았지만 신가네 음식도 정말 맛있었어요.~~♡
가을에 다시 오고싶을 만큼요. ㅎㅎㅎ
돌아오는 길에 야생 오디를 따먹는 귀한 경험도 해보구요.^^
짧은 시간동안 즐거움 가득 느낄 수 있었음에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느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땀흘리고 오르는 깔딱고개 덥지만
저는 오히려 개운했습니다~^^
문배마을에서 밥먹고 더 건강해진것 같아요~ㅎㅎ
활짝웃으며 오디 따먹는 모습들은 소녀들이셨어요~
재밌게 많이 웃고 걷는 행복한 날이였어요~
퀸비님 함께해서 더 좋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