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1 강촌 구곡폭포 2026.06.04 (목)

작성자느낌|작성시간26.06.06|조회수85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퀸비 | 작성시간 26.06.06 느낌대장님!
    무더웠지만 즐거웠던 문배마을 트레킹, 짱! 좋았답니다.~~♡
    걷는 길도 좋았지만 신가네 음식도 정말 맛있었어요.~~♡
    가을에 다시 오고싶을 만큼요. ㅎㅎㅎ
    돌아오는 길에 야생 오디를 따먹는 귀한 경험도 해보구요.^^
    짧은 시간동안 즐거움 가득 느낄 수 있었음에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느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땀흘리고 오르는 깔딱고개 덥지만
    저는 오히려 개운했습니다~^^
    문배마을에서 밥먹고 더 건강해진것 같아요~ㅎㅎ
    활짝웃으며 오디 따먹는 모습들은 소녀들이셨어요~
    재밌게 많이 웃고 걷는 행복한 날이였어요~
    퀸비님 함께해서 더 좋았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