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강촌 문배마을 2026.06.04 (목) 작성자느낌|작성시간26.06.06|조회수13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클레오 | 작성시간 26.06.06 뽕나무 가지 부러지겠어요그래도 오디는 맛있지요? 답댓글 작성자느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어찌아셨어요~ㅋㅋㅋ순철님이 잡아주시면 입으로 쏙쏙 들어가고입은 까맣게 되고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오디 따먹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