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5일(금) 율봄식물원 수국(2)

작성자해안선(이강열)|작성시간26.06.07|조회수223 목록 댓글 4

 

 

 

eos r5

rf50mm 1.4

rf85mm1.2

https://youtu.be/898T450a7Eg?si=52yS-xD9k_ksjhr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은 | 작성시간 26.06.07 몽글몽글 소담스러운 수국
    참예쁩니다
    해안선님 덕분에 이곳저곳~
    꽃구경 잘다닙니다
    예쁜사진도 고맙구요
    항상 감사감사합니다
    수고하셧습니다^^
  • 작성자블루 | 작성시간 26.06.07 6월의 전령사 수국과 함께 한
    그날!

    그리 덥진 않았지만 습도 가득한
    축축한 날씨에ㅠ
    진심으로 담아주신 사진들 너무 너무
    아름답습니다.^^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영 | 작성시간 26.06.07 제주의수국은 못봤지만
    율봄수목원
    수국
    넘아름답네요
    핑크수국의
    탐스런모습
    비누방울컨셉도 일품~~♡
    앵글에 멋지게
    보정까지
    해안선대장님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퀸비 | 작성시간 26.06.08 사진첩에 들어와 사진을 보는 것이 아직 익숙치 않은지 늦게 들어와 보게 되네요. ㅎ

    6월의 좋은 날, 수국 꽃밭에서 담아주신 멋진 사진들 넘 멋지네요.~~
    소중히 간직할께요.♡

    간간히 바람은 있었지만 더운 날씨에 예쁜 곳 찾아 사진 담아주시느라 애쓰셨어요.~~♡
    비누방울 보고 넘 좋아 자꾸 헤벌쭉 웃었던 것도 즐거운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