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5일(금) 율봄식물원 수국(1)

작성자해안선(이강열)|작성시간26.06.07|조회수320 목록 댓글 10

 

율봄수국과 함께 즐거운 하루 보냈습니다

함께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좋은곳에서 또 뵙겠습니다^^

 

eos r5

rf50mm 1.4

rf85mm1.2

https://youtu.be/898T450a7Eg?si=52yS-xD9k_ksjhr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좋으셨다니 저도 좋네요^^
    사진찍으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쟨쟨 | 작성시간 26.06.07 어머!!! 사진에
    우리 모두 행복함까지 다 보이네요 ~
    비눗방울에도
    신나거 웃고 넘 웃어서
    엔지 나고 😊😊😊
    다음에는 잘 할수 있을 것 같아요 ^^
    이렇게 예쁜 사진 왕창
    해안선 대장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잰잰님 함께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서영 | 작성시간 26.06.07 모두모두
    소녀같은모습으로
    즐거운시간이었어요
    율봄수목원
    해안선대장님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서영님 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