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봄수국과 함께 즐거운 하루 보냈습니다
함께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좋은곳에서 또 뵙겠습니다^^
eos r5
rf50mm 1.4
rf85mm1.2
https://youtu.be/898T450a7Eg?si=52yS-xD9k_ksjhra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좋으셨다니 저도 좋네요^^
사진찍으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쟨쟨 작성시간 26.06.07 어머!!! 사진에
우리 모두 행복함까지 다 보이네요 ~
비눗방울에도
신나거 웃고 넘 웃어서
엔지 나고 😊😊😊
다음에는 잘 할수 있을 것 같아요 ^^
이렇게 예쁜 사진 왕창
해안선 대장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잰잰님 함께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서영 작성시간 26.06.07 모두모두
소녀같은모습으로
즐거운시간이었어요
율봄수목원
해안선대장님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서영님 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