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6.13 도봉도보 창포원과 소풍길/라온대장님

작성자멜로디|작성시간26.06.13|조회수217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인 | 작성시간 26.06.13 오랫만에 걸어보는 근교여행
    창포원에서 수락길 노원길까지
    중간중간 여러 간식으로 더위를 식혀주신 회원분들께
    꾸벅~ 잘먹었습니다 ❤️

    한번쯤 그냥 가볍게 나오셔도 되는데 매번 무건 카메라 장착하고 여행의 순간들 이리 남겨주시니 더없이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꾸~우~벅👏👏
  • 작성자자유 | 작성시간 26.06.14 멜로디언니 ~♡
    오랜만에 뵙게돼 무척 반가웠구요
    담아주신 멋진사진 감사드려요
    건강하게 지내시다 여행길에서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라온 | 작성시간 26.06.14 쨍한. 날
    뜻밖에 만난 오렌지 빛 능소화 색감 좋아요~

    한번쯤은 가볍게. 나오셔서 온전히 즐겨 보시날 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메이플 | 작성시간 26.06.16 전 더위 먹었는데
    사진은 여전히 싱그러워요.
    무더위도 어쩌지 못하는 멜로디님의 사진열정에 시원한 산바람 한줄기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 작성자진선 | 작성시간 26.06.17 덥고 힘든 것은 누구나 다 마찬가지
    연약한 팔뚝으로 대포 카메라 들고 오셔서
    사진 찍히는 것조차 미안한 마음…!!

    그런데 일부러 불러주시고 예쁘게 추억할 수 있는 사진 너무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