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해강릉 아니고 태릉강릉~♡ 26/6/16

작성자진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37 목록 댓글 10

분명
여행공지를 읽고 신청했는데...


강릉을
간다고 하셔서
동해를 가신다고라...???

헉~
이럴수가
저의 무식함을 한탄하며
태릉-강릉 왔어요

중종의 세번째 왕비
문정왕후의 능








6월30일까지
태릉과 강릉숲길이 개방되어서
참나무숲길 따라
소나무숲길 따라
강릉까지 걸었어요~



명종과 인순왕후의 능






더운날씨지만
참나무와 소나무
숲길을 걸으니
시원하고
피톤치드도 많이 마셔서
상쾌해요~♡

삼육대학교내
제명호 가는길



제명호는
삼육대학교 기틀을 마련한
선교사 James Milton Lee (이제명) 목사의
한국이름에서 따온거래요





저희들을
환영하듯

오리들이 몰려오고

비단잉어들이
마중나와요~


저희들 걸음따라

함께


헤엄치며


따라와요~


제가
오늘
집 나온이유는



제명호를


만나보기

위해서예요~♡


뜻밖의
오리친구들도 만나고


녹색이 주는

편안함과


위로속에서


더위도 잊고


잘 걸었어요~♡



먹기위해 사는가
살기위해 먹는가

어찌됐든
행복한 시간

쎄실언니의
시원한 음료덕분에
점심은 더욱 맛있었구요~♡



오드리언니의
따뜻한 마음덕분에
즐겁고 맛난 티타임이었어요 ~♡




그랬지만
집 나오길
참~~~
잘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잊지말자
    정자각~~~
  • 작성자황선희 | 작성시간 26.06.17 진작가님~~
    어제의 태릉과강릉숲길과 제명호의
    호수 풍경을 사진과 글로
    남겨주셔서 잘보고 갑니다
    덕분에 즐거웠던 시간을
    다시 보니 복습하고 갑니다
    항상 따뜻한 기록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늘 함께하면
    고운미소와 함께
    폭풍 칭찬으로
    기분좋게 만들어 주시는
    선희언니~♡
    늘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안선(이강열) | 작성시간 26.06.20 함께 즐거웠고
    멋진 사진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늘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