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대한 모자~♡ 26/6/17

작성자진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180 목록 댓글 16

오늘은
북한산 구기탐방센터에서
시작해요




첫번째 목적지는
승가사


힘들지만
미소는 잊지않아요

유독
다리가 많네요



오르고

올라요



간식고픈
냥이



자주 쉬며
물도 마시고
간식도 먹어요






하늘은 맑고
높아요

승가사를 지나
비봉쪽으로
올라가요




여기는 바람골~
오르며 흘린땀을
식혀주네요











거대한 모자
사모바위 보인다~


















멀리서 보니
사모관대로
보이죠?


함께 앞서거니 뒤서거니하며
우리들을
부러워하셨던
아저씨

느낌대장님~♡
이거
뭐예요?

산위에서



묵사발이라니~


서프라이즈로
묵사발 간식 준비해오신
느낌대장님덕분에
시원하게
꿀맛같이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잘먹었습니다~♡

코뿔소바위가 있는
비봉~♡

사모바위~♡


앞에서

인증사진

담아

보고


사모바위 위로

올라갔어요


비봉이

마주보이고


자유언니는


바위위에서
발레~~~




사모바위 한쪽에서
시원한 바람 맞으며
내려다보는 맛~♡


5분걸어서
코뿔소바위 도착했어요



올라와서
마주보니
영락없는
코뿔소모습~♡


정상



맛~♡


코뿔소바위

위에서

신나게

인증

해봐요~







쟤가

코뿔소바위예요




즐겁게
시간 보내고
코뿔소바위랑 이별

승가사쪽으로
내려와서


구기터널쪽으로


무사히
전원 하산했어요~



바위맛집
북한산에서
사모바위랑

코뿔소바위
만나서
온몸으로
마음껏 터치해본
신나는 오늘이었어요~♡♡


멋진
오늘을 가능하게 해주신
느낌대장님께
기립박수 드려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힘든만큼
    오른만큼
    멋진모습을 보여주는 산~♡
    맛은 아는데
    그맛을 오래볼수 있을지~
    여튼
    어제는 최고였어~♡
  • 답댓글 작성자라온 | 작성시간 26.06.18 언제였는지 까마득한 시절 사모바위 올라 한 컷. 했네요~~

    무더위에
    보람찬 하루 보내셨네요.

    사모하는 그 시절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라온 역시~~~
    라온대장님~♡
    멋져요

    흘린 땀만큼
    감동백배였어요~
  • 작성자느낌 | 작성시간 26.06.18 사모바위 올라가기 쉽지 않은데
    안올라갈듯하면서 어느새 올라가 있는
    모습에 제 심장이 쫄깃거렸어요~~^^
    바위까지 잘 타실 줄이야~~ㅎ
    정말 날도 좋고 많은걸 하고 온
    느낌이네요~
    마운틴뷰 멋지게 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사모바위랑 코뿔소바위
    미리 공부하고 갔어요~
    올라가는 길이 있다길래
    릿지화도 신고 ~

    느낌대장님의
    안전한 안내가 있었기에
    바위도 타봤네요

    잊지못할
    사모바위와 코뿔소바위~♡♡
    느낌대장님~♡
    심장 쫄깃한 경험을 할수있게
    도와주시고 안내해주셔서
    무한감사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