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북한산 구기탐방센터에서
시작해요
첫번째 목적지는
승가사
힘들지만
미소는 잊지않아요
유독
다리가 많네요
오르고
또
올라요
간식고픈
냥이
자주 쉬며
물도 마시고
간식도 먹어요
하늘은 맑고
높아요
승가사를 지나
비봉쪽으로
올라가요
여기는 바람골~
오르며 흘린땀을
식혀주네요
거대한 모자
사모바위 보인다~
멀리서 보니
사모관대로
보이죠?
함께 앞서거니 뒤서거니하며
우리들을
부러워하셨던
아저씨
느낌대장님~♡
이거
뭐예요?
산위에서
묵사발이라니~
서프라이즈로
묵사발 간식 준비해오신
느낌대장님덕분에
시원하게
꿀맛같이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잘먹었습니다~♡
코뿔소바위가 있는
비봉~♡
사모바위~♡
앞에서
인증사진
담아
보고
사모바위 위로
올라갔어요
비봉이
마주보이고
자유언니는
바위위에서
발레~~~
사모바위 한쪽에서
시원한 바람 맞으며
내려다보는 맛~♡
5분걸어서
코뿔소바위 도착했어요
올라와서
마주보니
영락없는
코뿔소모습~♡
정상
의
맛~♡
코뿔소바위
위에서
신나게
인증
해봐요~
쟤가
코뿔소바위예요
즐겁게
시간 보내고
코뿔소바위랑 이별
승가사쪽으로
내려와서
구기터널쪽으로
무사히
전원 하산했어요~
바위맛집
북한산에서
사모바위랑
코뿔소바위
만나서
온몸으로
마음껏 터치해본
신나는 오늘이었어요~♡♡
멋진
오늘을 가능하게 해주신
느낌대장님께
기립박수 드려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힘든만큼
오른만큼
멋진모습을 보여주는 산~♡
맛은 아는데
그맛을 오래볼수 있을지~
여튼
어제는 최고였어~♡ -
답댓글 작성자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라온 역시~~~
라온대장님~♡
멋져요
흘린 땀만큼
감동백배였어요~ -
작성자느낌 작성시간 26.06.18 사모바위 올라가기 쉽지 않은데
안올라갈듯하면서 어느새 올라가 있는
모습에 제 심장이 쫄깃거렸어요~~^^
바위까지 잘 타실 줄이야~~ㅎ
정말 날도 좋고 많은걸 하고 온
느낌이네요~
마운틴뷰 멋지게 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사모바위랑 코뿔소바위
미리 공부하고 갔어요~
올라가는 길이 있다길래
릿지화도 신고 ~
느낌대장님의
안전한 안내가 있었기에
바위도 타봤네요
잊지못할
사모바위와 코뿔소바위~♡♡
느낌대장님~♡
심장 쫄깃한 경험을 할수있게
도와주시고 안내해주셔서
무한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