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둘레길 10코스

작성자클레오|작성시간26.06.19|조회수127 목록 댓글 8

사당역에서 양재 매헌 시민의 숲

약모밀

원추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 | 작성시간 26.06.19 언니
    제가 매일걷는
    그길을 걸으셨내요

    저도
    지금 걷고 왔는데

    언니
    보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클레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렇잖아도 여기 사람들이랑 핑크 슬기 너네들얘기했는데
    해안선 대장님과 친해졌다고
    언제 볼 수 있으려나
    애이프릴은 돈암재로 몽고가는거야?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이디스 | 작성시간 26.06.19 클레오님~~
    오늘 꿀맛같은 수박, 커피 잘 먹었습니다. 수박 들고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담에 좋은 곳에서 반갑게 만나뵙겠습니다.^^
  • 작성자해안선(이강열) | 작성시간 26.06.20 클레오님 제일로 더운날
    수박한통을 우리를 위해서 준비해오셔서
    시작부터 시원하게 시작하게되어서 무척 감사했습니다^^
    사진도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