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에서 양재 매헌 시민의 숲
약모밀
원추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핑크 작성시간 26.06.19 언니
제가 매일걷는
그길을 걸으셨내요
저도
지금 걷고 왔는데
언니
보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클레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렇잖아도 여기 사람들이랑 핑크 슬기 너네들얘기했는데
해안선 대장님과 친해졌다고
언제 볼 수 있으려나
애이프릴은 돈암재로 몽고가는거야?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이디스 작성시간 26.06.19 클레오님~~
오늘 꿀맛같은 수박, 커피 잘 먹었습니다. 수박 들고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담에 좋은 곳에서 반갑게 만나뵙겠습니다.^^ -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시간 26.06.20 클레오님 제일로 더운날
수박한통을 우리를 위해서 준비해오셔서
시작부터 시원하게 시작하게되어서 무척 감사했습니다^^
사진도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