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콩숙이 작성시간 26.06.20 하하 ~
작은거인 느낌대장님 ~
어째 귀에 익은 문구 ㅎ
다녤대장님이 콩숙이보고 늘 하셨던 멘트였죠~♡
넘 멋진 산행 느낌대장님은 찐 작은거인으로 인정또인정 👍
담 기회를 노려보겠습니다
부러버유~♡♡♡ -
답댓글 작성자느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워낙 산행들을 잘 하셔서
바위길도 무난히 오르셨어요~~
이렇게 바위까지 좋아하실 줄을 몰랐네요~^^
날이 좋아서 북한산 모든 곳을 다 볼 수 있어서
사진 최고의 배경이 나왔어요~
멋진 배경 멋진 모델 덕분에 멋진 사진도 나왔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느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콩숙이 작은 거인 별명이 콩숙이님에서 저한테로 이어지는거네요~^^
부끄럽지만 그 인정 받겠습니다~ㅎㅎ
담 북한산 멋진 길에서 뵈어요~~ -
작성자백조 작성시간 26.06.21 높은 곳으로 가는줄 모르고 늘상 갔었던 둘레길코스로
걷는줄만 알았는데 생각지않은 사모바위 와 코뿔소 바위에서 인증샷을 담을 수 있는 행운을 얻었네요.
장시간 높은 곳을 오르고 산중턱에서 회원들 배고픔 까지 챙겨주시느라 애쓰셨어요.
세심한 배려덕분에 먹는 즐거움속에서 더 한층 여유롭게 산야를 즐기며
많은 포토를 담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하지만 장시간 많은사람들 인증샷 담으시고 리딩하시느라 고생 하셨슴니다
느낌대장님 쵝오!! 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느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둘레길이신줄 알으셨군요~ ㅎ
그래도 산행을 너무 잘하셔서 바위까지 갈 수 있었어요~~
성큼성큼 코뿔소 위로 올라가시는 모습 멋있었어요~
산에서 이렇게 즐겁게 보낼 수 있을까싶을 정도로
여나님들과 재밌게 보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