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6일(화) 태강릉과 제명호

작성자해안선(이강열)|작성시간26.06.21|조회수213 목록 댓글 7

 
 

날은 뜨거웠는데 대체로 그늘이 많아서
푸른녹음사이로 행복하게 잘걸었습니다^^
함께해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eos r5
rf50mm1.4
rf85mm1.2
 
https://youtu.be/GpzbASn5Adg?si=AyqVkIgRCl_hdUJZ

 

황선희님과 화이팅공주님
경서니님과 청초랑님
쎄실님
화이팅공주님
진이님
황선희님
쎄실님
일레인님
희은님
하모니님
진이님
경서니님
화이팅공주님
황선희님
산들이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은 | 작성시간 26.06.21 산책겸 ~
    좋은코스 둘렛길 좋앗습니다
    감사하고 수고하셧습니다^^
  • 작성자솜다리 | 작성시간 26.06.21 제명호수가 보고 싶어서 신청했는데
    학교 안에 있어 인공적인 줄 알았던 호수가
    산자락과 둘레길이 어우러져서
    자연스런 소박한 풍경이
    기대보다 참 예쁘더라고요.
    소불고기도 맛있었고
    반나절 의미 있게 산책해서 즐거웠습니다.
    사진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황선희 | 작성시간 26.06.21 해안선 대장님
    태릉과제명호수
    더운 날이지만 숲이 많아서
    즐겁게 산책하고 아름다운 풍경과 멋진
    사진까지 올려주시고
    덕분에 소중한 추억 간직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pola | 작성시간 26.06.21 무더위도 여나님들의 횡보속에서는
    고개를 들지 못하는것 같아요.
    아름다운 동행길 모습 잘 보았습니다.
  • 작성자산들이 | 작성시간 26.06.22 예전에
    자주 갔던 곳인데
    또다른 분들과 도란 도란
    웃음꽃 지으며
    함께라 즐거움이 배가 되는
    제명호수에 아름다운 풍경이
    다시금 아련히 떠오르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