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은 뜨거웠는데 대체로 그늘이 많아서
푸른녹음사이로 행복하게 잘걸었습니다^^
함께해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eos r5
rf50mm1.4
rf85mm1.2
https://youtu.be/GpzbASn5Adg?si=AyqVkIgRCl_hdUJZ
황선희님과 화이팅공주님
경서니님과 청초랑님
쎄실님
화이팅공주님
진이님
황선희님
쎄실님
일레인님
희은님
하모니님
진이님
경서니님
화이팅공주님
황선희님
산들이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은 작성시간 26.06.21 산책겸 ~
좋은코스 둘렛길 좋앗습니다
감사하고 수고하셧습니다^^ -
작성자솜다리 작성시간 26.06.21 제명호수가 보고 싶어서 신청했는데
학교 안에 있어 인공적인 줄 알았던 호수가
산자락과 둘레길이 어우러져서
자연스런 소박한 풍경이
기대보다 참 예쁘더라고요.
소불고기도 맛있었고
반나절 의미 있게 산책해서 즐거웠습니다.
사진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황선희 작성시간 26.06.21 해안선 대장님
태릉과제명호수
더운 날이지만 숲이 많아서
즐겁게 산책하고 아름다운 풍경과 멋진
사진까지 올려주시고
덕분에 소중한 추억 간직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pola 작성시간 26.06.21 무더위도 여나님들의 횡보속에서는
고개를 들지 못하는것 같아요.
아름다운 동행길 모습 잘 보았습니다. -
작성자산들이 작성시간 26.06.22 예전에
자주 갔던 곳인데
또다른 분들과 도란 도란
웃음꽃 지으며
함께라 즐거움이 배가 되는
제명호수에 아름다운 풍경이
다시금 아련히 떠오르네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