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9일(금)서울둘레길 10코스(우면산구간)

작성자해안선(이강열)|작성시간26.06.23|조회수121 목록 댓글 2


날이 생각보다 많이 더웠는데
더위먹지 않으셨는지
늘 건강챙기셔서 좋은길 함께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서울둘레길 10코스(우면산구간)
사당역에서  양재시민의숲역까지 7.6km



eos r5
rf50mm1.4

 

 
https://youtu.be/0bG8lTKuRGU?si=YWwJ8MkqRyGvPo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클레오 | 작성시간 26.06.23 더위야 물렀거라
    함께 걷는 길이 즐거워요
  • 작성자로렌 | 작성시간 26.06.23 차라리 한바탕 땀 흘리고 나니 개운하고 좋았어요
    좋은길 걷는 시간들이 좋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