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생각보다 많이 더웠는데
더위먹지 않으셨는지
늘 건강챙기셔서 좋은길 함께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서울둘레길 10코스(우면산구간)
사당역에서 양재시민의숲역까지 7.6km
eos r5
rf50mm1.4
https://youtu.be/0bG8lTKuRGU?si=YWwJ8MkqRyGvPo20
다음검색
날이 생각보다 많이 더웠는데
더위먹지 않으셨는지
늘 건강챙기셔서 좋은길 함께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서울둘레길 10코스(우면산구간)
사당역에서 양재시민의숲역까지 7.6km
eos r5
rf50mm1.4
https://youtu.be/0bG8lTKuRGU?si=YWwJ8MkqRyGvPo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