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중)7월10일(금) 서울둘레길 8코스

작성자해안선(이강열)|작성시간26.06.16|조회수673 목록 댓글 39


7월10일은 장마기간입니다 
비가 올수도 있습니다
비가 올경우 조금 단축해서 걷도록 하겠습니다

◈ 신청 방법 :

    -  여행나무 진행비 10,000원  입금 후 댓글로 신청
    -  입금계좌 : 신한은행 632-02-093983 이강열   
    -  닉네임+둘레길

처음 신청하시는분은 전화번호 비밀댓글이나 문자로 알려주세요~

만나는곳 :수서역6번출구밖
 시      간 :10시


전일정이 일원역에서 마칠수 있습니다
그럴경우 일원역에서 시작합니다(알림공지하겠습니다)


 참석인원:20명 

 진행 코스 : 수서역부터 올림픽선수촌 아파트까지 걷는 일정입니다(장지탄천코스)
8.5키로에 2시간30분소요되며 평지에 가깝습니다


 준 비 물 : , 스틱 편한 의상, 양산(우산) 시원한 물,트레킹화 또는 운동화도 가능,간식

 진행 : 해안선(010-8983-8434)

환불규정 : 취소댓글 기준
당일 여행 
- 출발 10일 전 10% 공제
- 출발 7일 전 30% 공제
- 출발 3일 전 50% 공제
- 출발 2일 전~당일은 환불 불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솜다리 | 작성시간 26.06.23 신청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솜다리님 환영합니다 ^^ 입금확인되었습니다 ^^
  •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신청자
    1.로렌님 블루스카이님 보련화님 뮬란님 퀸비님
    6.행당님 은자님 진이님 하모니님 화이팅공주님
    11.아이린님 자유님 소리샘님 엘라님 애플향기님
    16. 스킨님 바이올릿님 아이린2님 솜다리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