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0일은 장마기간입니다 비가 올수도 있습니다 비가 올경우 조금 단축해서 걷도록 하겠습니다 ◈ 신청 방법 : - 여행나무 진행비 10,000원 입금 후 댓글로 신청 - 입금계좌 : 신한은행 632-02-093983 이강열 - 닉네임+둘레길 처음 신청하시는분은 전화번호 비밀댓글이나 문자로 알려주세요~ ◈ 만나는곳 :수서역6번출구밖 ◈ 시 간 :10시 전일정이 일원역에서 마칠수 있습니다 그럴경우 일원역에서 시작합니다(알림공지하겠습니다) ◈ 참석인원:20명 ◈ 진행 코스 : 수서역부터 올림픽선수촌 아파트까지 걷는 일정입니다(장지탄천코스) 8.5키로에 2시간30분소요되며 평지에 가깝습니다 ◈ 준 비 물 : , 스틱 편한 의상, 양산(우산) 시원한 물,트레킹화 또는 운동화도 가능,간식 ◈ 진행 : 해안선(010-8983-8434) 환불규정 : 취소댓글 기준 당일 여행 - 출발 10일 전 10% 공제 - 출발 7일 전 30% 공제 - 출발 3일 전 50% 공제 - 출발 2일 전~당일은 환불 불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솜다리 작성시간 26.06.23 신청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솜다리님 환영합니다 ^^ 입금확인되었습니다 ^^
-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신청자
1.로렌님 블루스카이님 보련화님 뮬란님 퀸비님
6.행당님 은자님 진이님 하모니님 화이팅공주님
11.아이린님 자유님 소리샘님 엘라님 애플향기님
16. 스킨님 바이올릿님 아이린2님 솜다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