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까페앨범(전체회원)

제495회정기산행 월출산

작성자장창환|작성시간26.06.06|조회수171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잔디 | 작성시간 26.06.07 파란하늘에 하얀 구름이
    활짝 핀 님들의 미소와 함께
    더욱~~멋져부러요
  • 작성자잔나비 | 작성시간 26.06.08 3대 악산중.하나로 불리는 영암 월출산 명성답게 결코 만만치 않은. 산이다 ~ 천황봉 정상에 서면 힘든 만큼 월출산의 장엄한 능선과 멀리 영산강 물줄기 영암 들판의 풍경이 파노라로 펼쳐진다 ~~걷는길 자체가 명소라는 생각이 들었고 웅장한 바위산의 매력과 아름다운 자연 풍경까지 모두 즐길 수 있었던 것 같다.~~ 6월의 나뭇잎에 바람이 불고 푸른 숲에서 살아있음의 신비가 온 숲에 가득한 달. 행복 에너지 가득 담아옵니다 ~~. 고인돌 뒤에서 제 사진이 계속 나오네요.~~ 산우님들께. 새삼 죄송하네요 ~~탑마루. 총무님 함께해서 감사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