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까페앨범(전체회원)

영암 월출산국립공원(2026. 6. 6.)

작성자노준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146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잔나비 | 작성시간 26.06.08 강원도에 설악산이 있다면 전라도에는 월출산이 있다 ~기암괴석 사이로 걸으며 보는 풍경이 정말 압도적이었다 ~산행중 버찌도 따먹는 행복도 만끽 새콤달콤한 맛. 당 보충 제대로하고~~~천황봉 정상에서 바라보는 영암. 들판과. 멀리 보이는 바다까지 호남의 소금강이라는 별명이. 딱 맞는 것 같다 ~~ 천황봉에서 구름다리로 내려오는 길은 오르락 내리락있어. 체력소모가 많아서. 힘들다 소리가 절로 나왔고 끙끙대기 바빴다 ~~ 하지만 월출산의 구름다리 위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은 그 피로를 싹 날려주었다.~ 하산시 계곡물은 어찌나 맑고 깨끗한지. 흐르는 물소리만 들어도 몸이 시원해지는 느낌이었다 ~월출산의 아름다운 풍경 잘 감상하며 너무나 행복한 순간입니다. 파란하늘 간간히.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 너무나 아름다운 풍경 정말 황홀합니다~~ 기회가 되면 또 가고 싶은 산이다 ~~ 멋진 사진 굿~~입니다 현충일날 탑마루와 함께 산행해서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