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이 나쁜 사연 작성자노준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성적이 나쁜 사연 ◈ 아이가 자랑스러운 듯 성적표를 보여 주었는데 역사과목이 60점으로 안 좋게 나와 있었습니다. 할머니가 "왜 역사과목만 이렇게 부진하니?" 하고 물으니 아이의 대답은 이렇습니다. "그게요. 참 기가 막혀서 말이 안 나와요!” "뭐가 기가 막힌데?" 하고 할머니가 묻자 ↓ ↓ ↓ ↓ ↓ ↓ ↓ ↓ ↓ ↓ ↓ ↓ ↓ ↓ ↓ ↓ ↓ ↓ "아니 전부 제가 태어나기도 전의 일인데... 그걸 할머니 같으면 알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