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하늘, 구름, 바람, 좋은 사람들..
최고의 하루.. 내 인생의 한 페이지가 된 오늘이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른잔디 작성시간 26.06.06 푸른 하늘 예뻐요! 우뚝 우뚝 솟은
암봉은 참 멋지구요!
그런데 그 중에서 가장 예쁘고 멋진 것은
탑마루의 미남 미녀들의 환한 미소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이스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
작성자잔나비 작성시간 26.06.09 월출산의 정상으로 오르는 길은 끊임없는 돌길과 철계단 연속이다 정상에 오르면 기암괴석과 봉우리들 너무나 장엄한 풍경에 눈이 휘둥 그레지고. 연신 감탄이 나옵니다. ~파란하늘 간간히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은 땀을 날려버리고 힘든산행을 싹 잊게 만드는 풍경이다~탑마루와 함께해서 감사드립니다. 사진 작가님이 여기 계시다니 . 월출산을 너무나 잘 담으셨네요 입이 쩍 벌어집니다 저도 사진 한장 남겨주시지 부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스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