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탑마루 산악회 회원

2026.06.06 정기산행-전남 영암 월출산 1/2

작성자아이스맨|작성시간26.06.06|조회수116 목록 댓글 4

산, 하늘, 구름, 바람, 좋은 사람들..
최고의 하루.. 내 인생의 한 페이지가 된 오늘이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잔디 | 작성시간 26.06.06 푸른 하늘 예뻐요! 우뚝 우뚝 솟은
    암봉은 참 멋지구요!
    그런데 그 중에서 가장 예쁘고 멋진 것은
    탑마루의 미남 미녀들의 환한 미소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이스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잔나비 | 작성시간 26.06.09 월출산의 정상으로 오르는 길은 끊임없는 돌길과 철계단 연속이다 정상에 오르면 기암괴석과 봉우리들 너무나 장엄한 풍경에 눈이 휘둥 그레지고. 연신 감탄이 나옵니다. ~파란하늘 간간히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은 땀을 날려버리고 힘든산행을 싹 잊게 만드는 풍경이다~탑마루와 함께해서 감사드립니다. 사진 작가님이 여기 계시다니 . 월출산을 너무나 잘 담으셨네요 입이 쩍 벌어집니다 저도 사진 한장 남겨주시지 부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스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