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안 될 때 보는 쓴소리 (여러분은 공부를 안 해요) 작성자원라이프|작성시간18.03.17|조회수2,4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루 공부를 마치고 와서 자기전에 글 올리고 가요..공신 왈, "여러분은 공부를 안 해요."안정환, "게을러서 어떡하겠다는 거야,기회를 그렇게 많이 줬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