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출첵을 하고 갑니다.
맑고 청명하네요.
공기가 넘넘 서늘하고
쌀쌀하고 차갑고 춥고 시리고
시원하게 불고 있고
햇살이 따사롭고 은은하게
비추고 있네요.
진짜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힘내세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오늘 출첵을 하고 갑니다.
맑고 청명하네요.
공기가 넘넘 서늘하고
쌀쌀하고 차갑고 춥고 시리고
시원하게 불고 있고
햇살이 따사롭고 은은하게
비추고 있네요.
진짜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