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출첵을 하고 갑니다.
청명하고 화창하네요.
햇살이 넘넘 따사롭고
포근하고 따스하기만 하고
바람이 춥고 서늘하고 시리고 쌀쌀하고
시원하면서도 차갑기만 하네요.
꾸준히 하고 가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힘내세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오늘 출첵을 하고 갑니다.
청명하고 화창하네요.
햇살이 넘넘 따사롭고
포근하고 따스하기만 하고
바람이 춥고 서늘하고 시리고 쌀쌀하고
시원하면서도 차갑기만 하네요.
꾸준히 하고 가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