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변배뇨 좌약문의 작성자청아RN|작성시간26.06.12|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변비로 인한 좌약 처방이 아닌 치질이나 항문질환으로 좌약 처방시 환자가 좌약넣기 힘들어 간호사가 도움준 경우도 점수산정이 가능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