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간호기록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지속적 심전도 모니터링이나 인공호흡기 관련 하루에 한번씩 일지를 남기고 있는데,
횟수가 정해져 있는건 아니고, 하루에 1번 이상 근거가 될 수 있는 자료를 남기면 될까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간호기록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지속적 심전도 모니터링이나 인공호흡기 관련 하루에 한번씩 일지를 남기고 있는데,
횟수가 정해져 있는건 아니고, 하루에 1번 이상 근거가 될 수 있는 자료를 남기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