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간호기록관련

작성자돈쓰기달인|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간호기록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지속적 심전도 모니터링이나 인공호흡기 관련 하루에 한번씩 일지를 남기고 있는데, 

횟수가 정해져 있는건 아니고, 하루에 1번 이상 근거가 될 수 있는 자료를 남기면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