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자 부분

작성자리니리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급종이 변경 되었을 경우 가입자 구분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환자가 6/1~6/7일까지 건보로 입원했고,  퇴원 후 일반이라 자보로 변경되어, 챠트도 건보에서 일반이나 자보로 변경된 사항입니다. 

그럴 경우 일일평가표에 가입자 구분을 바뀐 급종으로 바꾸면 되나요, 아니면 입원했을때 건보이니 그대로 건보로 나뚜면 되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