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급종이 변경 되었을 경우 가입자 구분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환자가 6/1~6/7일까지 건보로 입원했고, 퇴원 후 일반이라 자보로 변경되어, 챠트도 건보에서 일반이나 자보로 변경된 사항입니다.
그럴 경우 일일평가표에 가입자 구분을 바뀐 급종으로 바꾸면 되나요, 아니면 입원했을때 건보이니 그대로 건보로 나뚜면 되나요 ?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급종이 변경 되었을 경우 가입자 구분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환자가 6/1~6/7일까지 건보로 입원했고, 퇴원 후 일반이라 자보로 변경되어, 챠트도 건보에서 일반이나 자보로 변경된 사항입니다.
그럴 경우 일일평가표에 가입자 구분을 바뀐 급종으로 바꾸면 되나요, 아니면 입원했을때 건보이니 그대로 건보로 나뚜면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