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통합병동에 입원중이던 환자가 다른 B통합병동으로 전동을 간경우 전입받은 부서에서
왜 2(입원,전입) 로 받는건가요?
결국 환자입장에서는 0시~24시 까지 A병동,B병동 결국 다 통합병동에 입원 중이었으니 1(재원) 아닌가요?
2. 통합병동에 입원 중인 환자가 일반병동 전동후 다시 같은날에 통합병동으로 전동되었을경우 입퇴원 코딩은 1(재원) 이라고 되어있는데 이건 같은 통합병동에 돌아온 경우를 말하는건가요?
그럼 A통합병동에 입원 중인 환자가 일반병동 전동후 다시 같은날에 B통합병동으로 전동되었을경우는 입퇴원 코딩은 2(입원,전입) 인가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