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 당일 수술여부 해당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간호통합!|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당일 수술여부 해당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Q1. 당일수술여부'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의치과 수가파일'의 G열 수술여부에 '코드 9'에 해당하는 수술이라면 평가 가능 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수술 장소가 수술실이 아니어도 (G열 수술여부에 '코드 9'에 해당하면) 당일 수술로 평가 가능한지요??  
    즉 수술시술 기록지 작성 여부와 수술 장소는 상관없는지요??? 

   예) 혈관조영실에서  Placement of Central Venous Catheter-Peripherally Inserted (With Angiography) (수가코드: O2652)
        통합 병실내에서  Closed Thoracostomy (수가코드 : O1510) 

Q2. 응급실에서 25일 수술코드에 해당하는 시술 시행 하고 당일 통합병동로 입원하는  경우 당일수술 여부 실시가 맞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맞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