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질의응답 시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같은 병원 안 통합병동에서 과의 특성 상 다른 통합병동으로 환자가 전실 왔을 시
간호필요도 상에서 정맥 내 투약에 점수를 주면 될까요?
일반 병동에서 통합병동으로 전실 왔을 때는
통합병동에서 투여 시행한 '정맥내 투약' 갯수를 측정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항상 질의응답 시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같은 병원 안 통합병동에서 과의 특성 상 다른 통합병동으로 환자가 전실 왔을 시
간호필요도 상에서 정맥 내 투약에 점수를 주면 될까요?
일반 병동에서 통합병동으로 전실 왔을 때는
통합병동에서 투여 시행한 '정맥내 투약' 갯수를 측정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