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쓰기가 겁나는
한베카페이지요.
그게,
다
운영진들 싸움때문입니다.
잘못을 추호도 인정안하는
온라인에서만
권위주의 가득한 회원이,
없는 한베살림에,
몇푼 몇마디에 속아서
운영진 지기를 꿰차면
생기는 일이지요.
그러면 일은 커지고,
완전히 달라집니다.
운영진...
잘뽑아야되요...
징계나 거짓섞기소문,
과대포장,
자기입장문 등등
소통을 막고,
대화를 막지요.
기술도 참 많습니다.
회원분들은 각자의 삶이 바쁘기에,
남들이야기, 억울한것 등등에
관심을 갖기가 어려워요.
그럼,
카페는 전쟁통에,
소문만 듣고,
서로 비난에 저격에...
한심한일이 벌어집니다.
그것이,
오랫동안 다음한베카페가 망줄타는
결정적 이유에요.
카페규정은 정교하게 다듬어지지않았고,
결정적일때는 딱
무시됩니다.
잠시 왔던 희망가득 젊은 회원분들이,
왜 바로
손털고 나갔을까요?
저포함 모든분들의
반성이 필요합니다.
카페는 점점더 닫혀집니다.
정말 끼리끼리 하겠다는거지요.
의견이 다르면
배제합니다.
소문만 듣고 판단을 해버립니다.
정말 깜짝 놀랐네요.
저를 아시나요?
일면식도 없는 분이,
전화달라시기에 드렸습니다.
그리고,
저에대해 말씀하시는 것에,
정말 놀랐습니다.
카페글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소문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끼리끼리가 이리도 무섭습니다.
늘 말씀드립니다.
저는 열려있다고.
다 설명을 드리지요
오해되는 부분이 있다면.
그런데,
카페를 막습니다.
들어오지 말라합니다.
(그리고,
징계 통보를 쪽지로하시던,
공지글을 전체공개하시던 하십시오.
징계당한 회원이 머라도 알아야하지
않겠습니까.)
중립적 임시 선거위원장만 맡겠다는데,
뭐가 그리 무서운가요?
선거직전...
자기 편이 아니면,
징계하고 반대편 회원 내치는 카페 관행...
그 관행을 만드는 일부 회원분들,
그것에 동조하시는 운영자분들...
참으로
아쉽게 생각합니다.
다음카페가 망한다 망한다 하지만,
우리 (일부)한베인들이
먼저,
불통과 단절로써
스스로 망하는 길을 선택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운영자
전원일치의견,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산]브르스 작성시간 26.06.23 new
저기요
처 자식ㅇ건사하기도 바쁜세상에 무슨 까페 걱정을 했쌋코 난리슈
독립운동하다가 옥살이헌것도아니고
뭔놈에 억울한것이 많다고징징댓쌋소
적당히허쇼 -
답댓글 작성자(화성)화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3년고생해보니,
징징대게 되네요.
그렇다는 야그지요 머.
존경하는 브르스님. -
작성자[안산]브르스 작성시간 26.06.23 new
기존회원들이 갈궈서 떠난회원이 누굼니까?
갈구긴 누가갈굼니까?
지들이 갈구다 가버린거지 -
작성자[화성]희나리 작성시간 26.06.23 new
아이구 참 탈도 많은 한베카페
끼리끼리에 끼지 못하면 다 낙동강 오리알 됩니다.
이제 아실만도 하실건데 ..
씁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