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릉이이쁜 산
대원사에서 올라갑니다
올라가는동안 산수국도 있네요
밧줄도 나오고
합천호 물이 부족해보인다
악견산아가?
정상 구경하고
암릉에서 한참을 놀아봅니다
하산도 쉽진않다
마을뒤로 내려오면서 구경하면 마무리 합니다
원점회기
다음검색
암릉이이쁜 산
대원사에서 올라갑니다
올라가는동안 산수국도 있네요
밧줄도 나오고
악견산아가?
정상 구경하고
암릉에서 한참을 놀아봅니다
하산도 쉽진않다
마을뒤로 내려오면서 구경하면 마무리 합니다
원점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