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작성자naris 강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수요일에 뚝섬 능소화 출사할 예정 이였는데

내일 답사 겸 참석

 

몇 일전 도희하고 통화 했는데...

오늘 공지에 보니까

호연이도 수요일에 찰라 공지

후암동에 참석하네

 

전화번호도 차단해 놓았는데

괜히 불편하니까

참석은 안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