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육백마지기 가려고 했으나
비도 많이 내리고
올해는 샤스타데이지가 안 피어서
출사 취소하고
왕십리 CGV에서 군체보고
초안산 수국 출사
축제 장에서 저녁 해결하려다
오랜만에 수락산아래
장암역 숯불닭갈비 3인분에
맥주1병
다음검색
토요일 육백마지기 가려고 했으나
비도 많이 내리고
올해는 샤스타데이지가 안 피어서
출사 취소하고
왕십리 CGV에서 군체보고
초안산 수국 출사
축제 장에서 저녁 해결하려다
오랜만에 수락산아래
장암역 숯불닭갈비 3인분에
맥주1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