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과

작성자naris 강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토요일 육백마지기 가려고 했으나

비도 많이 내리고

올해는 샤스타데이지가 안 피어서

출사 취소하고

 

왕십리 CGV에서 군체보고

초안산 수국 출사

축제 장에서 저녁 해결하려다

 

오랜만에 수락산아래

장암역 숯불닭갈비 3인분에

맥주1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