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명 : 넌센스 A-MEN
공연 기간 : 2005년 3월 18일 ~ 2005년 5월 15일
공연장 : 동숭아트센터
배역 : 로버트 앤
출연진 :
*서영주 / 메리 레지나
호보켄 수녀원의 원장 수녀. 겉으로 보기에는 전형적인 엄격한 원장 수녀이지만 절대 평범하지 않은 재치와 유머가 있는 마음 따뜻한 수녀이다. 그녀는 자신이 엄격하다고 사람들에게 나타내려 하지만 모두들 그녀가 그렇지 않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김성기 / 메리 엠네지아
순진무구한 수녀. 예수십자가상이 머리위로 떨어진 이후로 기억상실증에 걸렸지만 매일 매일을 어린애와 같이 즐거움으로 세상을 본다. 모든 사람들이 그녀를 좋아하지만 그녀의 어린 아이 같은 열정 때문에 사람들이 곤란에 빠지기도 한다.
*김수용 / 로버트 앤
그녀는 단단하고 세상물정에 밝은, 그러나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수녀. 원장수녀에게는 끊임없이 문제를 만들어주는 골칫거리이나 그녀의 헌신적인 모습을 알기 때문에 원장 수녀는 그녀에게 너그럽다. 모든 사람들은 그녀를 좋아한다.
*김태한 / 메리 휴버트
호보켄 수녀원의 부원장 수녀. 수련 수녀들의 기본규율을 가르치며 항상 위엄을 갖추고 있다.
그러나 조금만의 용기라도 얻으면 항상 누구를 때려 눕힐 준비가 되어 있다. 그리고 항상 원장 수녀와 선의의 경쟁심을 가지고 있다.
*조정석 / 메리 리오
수녀원에 들어오기 전 발레리나였으며 항상 자신의 재능을 보여주고 싶어한다. 그러나 자신의 꿈을 누르는 원장 수녀님이 야속하기만 하다.
여리고 감수성이 예민해 어떤 유혹에도 쉽게 빠져 버린다. 그래서 로버트 앤 수녀의 작은 유혹에도 쉽게 빠져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