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쏘스 문서에 붙은 그림 한 장.
꽃 서너개 달린 화분 한 개에 10만환인 이유를 알 것 같다 ㅎ
아---- 품종명을 까먹었다
천사의 나팔? 맞나? 엔젤스 트럼펫? 맞는 것 같다
베란다에 재배하는 사람이 꽤 많은 것 같은데
이게? 인체에 좋은 성분은 거의 없고....
뭐야? 코라인 어쩌고 하는 그거....
아트로핀과 스코폴아민 ㅎ
도대체 ㅎ
뭐 하긴 길에서 잉그리시아이비를 늘어놓고 파는 사람도 보긴 했지
어린 애들한테는 위험한 거라고 알려줬는데 ㅎ 그사람 대답은....
유해한 곤충을 쫒는 식물 정도로 알고 있었지
향이야 깃동차게 좋겠지만 브루그만샤를 방 안에 놓는다는 건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칡 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조성비를 보아도 저건 분명한 아니 굉장한 찬사가 따를 거라고 확신한다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칡 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 말야 어떻게 자연이 놀라운 건 사실이지만 어떻게 저렇게 ㅎ
ㅎㅎㅎ 아니 그냥, 내가 무조껀 , 졌다....!!!! 100 % +로 인정한다. -
답댓글 작성자칡 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칡 흰 함부로 자연 앞에서 까불지 않겠어.
-
작성자칡 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극미소량의 청산가리는 보약이 아니 보약으로 쓸 수도 있겠지? 향수가 그런 비슷한 거 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칡 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뭔 ....개소리야 ㅎ 제대로 한 비유가 아니쟎아?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