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늦게 지하철탄다고 그냥 탔는데 엇?이게 뭐야?ㅎㅎ와우 ~~~대박대박 방탄 지민이 지하철이었다!ㅎㅎㅎ
와우 횡재 재수 ㅋㅋㅋ
신기하네 신기해 ㅎㅎ난 사실 아미아니지만 방탄좋아하고 특히 정국이랑 지민이를 좋아한다
더 더 더 특히 정국이 ㅡ넘 노래랑 춤 잘 하고 쎅쉬가이 ㅎㅎㅎ
옛 제자가 방탄 1호아미였던거 기억이 나고 많은 제자들이 아미였었다
방탄이 인기가 없을때 죽자고 죽자고 고생하며 애를 쓴 흔적들을 보면 마음이 너무 아프다
독일에 여행갔을때 내 독일친구 딸이 방탄노래 탕진잼을 한국말로 부르고 춤도 추고 난리인걸보고 헉?했었는데 ㅎ
눈물나게 국뽕이 팍 올라 한국와서 방탄달력 굿즈 왕창 사보내주었다 ㅎㅎㅎ
아 ㅡ지민이 지하철 왜 이리 귀엽고 이뿌고 깜찍이지?ㅎㅎ 너무너무 좋네 ㅎㅎㅎ
근데 방탄지하철은 이게 한대뿐이라는게 너무너무 아쉽다 !
아미들이 이 지하철을 너무 타고 싶었다는데 ㅜ 이왕이면 방탄멤버들 지하철 다 만들어주지 ㅜ 부산이 돈도 그리 많이 벌었을텐데 ㅜ 너무너무 아쉽다 !
지민아 담에 또 봐 ㅡ담엔 콘서트 꼭 가볼께!
#부산방탄지민지하철
#방탄지민지하철
#방탄지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