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연주 동영상

추억의소야곡

작성자케이디피|작성시간26.06.13|조회수26 목록 댓글 4

        악기명 
PA4X
적용키 및 녹음방식

Dm

        리 듬 및  음색 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가을애 | 작성시간 26.06.15 케이디피님 멋진연주 진즉 듣고 댓글이 늦었네요 멋진인생 ~
    멋진 연주에 큰박수 드립니다 울아버지 생각나는 곡 무쟈게 많이 듣고 갑니다 ~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이디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가을애님 감사해요
    어느분의 요청이있어
    생소하고 입으로도 흥얼걸임이 않되는곡을 한다고
    감정도 분위기도
    거시기 했이유
    이러면서 커는것이그늘. 하렵니다
    고마워요 가을애님!



  • 답댓글 작성자가을애 | 작성시간 26.06.15 케이디피 생소한 곡을 이리도 잘
    표현하시다니 갈애는 부러울 따름입니다
    선배님 그림자라도 쫓아가야 하는데 만년초보이니 ㅠㅠ
    먼지만 쌓여가는 건반 뚜껑을 열어 놓으면 한번이라도 만져볼까
    했는데 먼지만 더 쌓여가네요 ㅠ 실천해보는 갈애가 되겠습니다 ~오늘 날이
    뜨겁네요 뜨거울때 밖에 나가지마세용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