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기명 | PA4X |
| 적용키 및 녹음방식 | Dm 폰 |
| 리 듬 및 음색 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가을애 작성시간 26.06.15 케이디피님 멋진연주 진즉 듣고 댓글이 늦었네요 멋진인생 ~
멋진 연주에 큰박수 드립니다 울아버지 생각나는 곡 무쟈게 많이 듣고 갑니다 ~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이디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가을애님 감사해요
어느분의 요청이있어
생소하고 입으로도 흥얼걸임이 않되는곡을 한다고
감정도 분위기도
거시기 했이유
이러면서 커는것이그늘. 하렵니다
고마워요 가을애님!
-
답댓글 작성자가을애 작성시간 26.06.15 케이디피 생소한 곡을 이리도 잘
표현하시다니 갈애는 부러울 따름입니다
선배님 그림자라도 쫓아가야 하는데 만년초보이니 ㅠㅠ
먼지만 쌓여가는 건반 뚜껑을 열어 놓으면 한번이라도 만져볼까
했는데 먼지만 더 쌓여가네요 ㅠ 실천해보는 갈애가 되겠습니다 ~오늘 날이
뜨겁네요 뜨거울때 밖에 나가지마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