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기명 | 쭈-욱 그 하던거 있잖유 |
| 적용키 및 녹음방식 | Dm 그놈이유 네 기여 |
| 리 듬 및 음색 톤 | 그까이꺼 대충 골라 잡어시유 음색 이것젓 골치유 |
쫌 할랑한 놈 이것저것 하고 있을끼유.
참새와 요즘 사귀 중이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애 작성시간 26.06.15 꾸준히 연주방을 밝혀주시는 유박사님께 드릴 건 없꼬 도야지 매가지 따는소리로 노래 불러봅니다 뿔테안경의
배호님 노래도 어렸을적
울아버지 LP판에서 자주 흘러나오곤 했었어요 추억 소환하여
주시어 감사드려요 ~
5번 듣고 갑니다 ~증말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유박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날도 덮은데 덮고 누추하곳에 한참 있다가 글까지 짜다라 처놓고 가셨네예
왔다만 가셔도 다 압니다.
다녀간뒤에 향수냄새가 그 샤넬 향수 비슷한 향이 남아 있더군요.
좌우지간 더운데 장시간 고생 하셨습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