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연주 동영상

충청도식으로 뭐여?(누가울어)배호

작성자유박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19 목록 댓글 2

        악기명 쭈-욱 그 하던거 있잖유
적용키 및 녹음방식

Dm 그놈이유
네 기여
        리 듬 및  음색 톤 그까이꺼 대충 골라 잡어시유
음색 이것젓 골치유

 쫌 할랑한 놈 이것저것 하고 있을끼유.
참새와 요즘 사귀 중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애 | 작성시간 26.06.15 꾸준히 연주방을 밝혀주시는 유박사님께 드릴 건 없꼬 도야지 매가지 따는소리로 노래 불러봅니다 뿔테안경의
    배호님 노래도 어렸을적
    울아버지 LP판에서 자주 흘러나오곤 했었어요 추억 소환하여
    주시어 감사드려요 ~
    5번 듣고 갑니다 ~증말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유박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날도 덮은데 덮고 누추하곳에 한참 있다가 글까지 짜다라 처놓고 가셨네예
    왔다만 가셔도 다 압니다.
    다녀간뒤에 향수냄새가 그 샤넬 향수 비슷한 향이 남아 있더군요.
    좌우지간 더운데 장시간 고생 하셨습니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